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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이용 약관’ (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https://gabriellechanelboutique.co.kr/를 통하여 2017년 8월 19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됩니다. https://gabriellechanelboutique.co.kr/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의 주요 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샤넬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당사”라고 합니다.) 및 당사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제품 구매 페이지(https://gabriellechanelboutique.co.kr/)를 말합니다.

2. “서비스”란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및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이용자”란 “https://gabriellechanelboutique.co.kr/”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합니다),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변경된 약관 조항 중 상품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매매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변경된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4항에 의한 변경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송신하여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변경된 조항이 적용됩니다.

6.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1 상품의 판매
  • 1.2 다양한 정보의 제공
  • 1.3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뉴스레터, DM 포함)
  • 1.4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상품 판매 수량 완료 등으로 더 이상 상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고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를 폐쇄할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판매 수량 완료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또는 문자 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7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8조 (구매계약의 성립)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제7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1.2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 1.3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운영 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승낙이 제10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9조 (지급방법)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1.2 온라인무통장입금
  • 1.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이용자는 제반 법령에 따라 결제대금예치업무의 보호를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3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1조 (재화등의 공급)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이용자는 제품 번호가 같은 동일한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수 회에 나누어 구매 신청한 경우, 본 약관 제23조에 따라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판단 하에 주문의 임의 취소, 배송 거절 등 이용자의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환급)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3조 (청약철회)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한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2.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2.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향수제품의 경우 제품의 케이스 및 셀로판 포장이 훼손된 경우와 같이 포장 및 용기의 개봉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를 포함하며 이러한 경우에는, 포장 및 용기를 개봉하지 않고 제품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향지 등을 제공합니다.)
  • 2.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2.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5호의 경우에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연 100분의 15)를 지급합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5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의무)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아래와 같은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2.1 개인정보 암호화 및 통신 암호 도구(SSL)을 통하여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네트워크 상에서 전송 할 수 있는 보안 조치
  • 2.2 침입 차단을 위한 서버 접근 제한 및 통제 장치의 운영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기술적인 보완 조치 및 관련 법령상 필요한 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훼손 및 서비스의 이상 및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4.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사전에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정보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정보성, 광고성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 우편물 및 각종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5.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아래 경로를 통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모든 불편 사항 및 문의 사항을 처리합니다.

담당자 : 샤넬 한국 고객 케어 센터

전자우편: customer.service@chanel.co.kr

고객케어센터 대표 상담 전화: 080-332-2700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인터넷 상담 :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사이트 내 ‘고객 문의’

제16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필수사항]

    • 1. 성명
    • 2. 주문 비밀번호
    • 3. 전자우편 주소
    • 4.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를 포함) 주소
    • 5. (자동수집사항)브라우저 종류 및 OS, 검색어, 접속로그, IP 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 [선택사항]
    • 1. 성별
    • 2. 생년월일
    • 3. 고객 문의사항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및 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3.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3.2 정보통신서비스(전자상거래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3.3 기타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제공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언제든지 열람하거나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8.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수집 후 맞춤서비스,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컨텐츠, 모바일 서비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직접 진행하는 일체의 마케팅 활동에 대해 거부 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통지한 경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마케팅 활동 거부자 리스트에 등록하여 고객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제1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구매계약을 포함한 각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4.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및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 6.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피연결 서비스간의 관계)

1. 제 3자가 제공하는 사이트나 컨텐츠가 서비스를 통해 안내 되었거나 서비스와 Hyperlink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이러한 사이트나 컨텐츠를 “피연결 서비스”라 합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피연결 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나 컨텐츠 및 각종 재화와 용역을 이용하는데 있어, 그 이용과 그로 인해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전시, 배포, 방송하거나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광고게재 등)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전자우편 또는 우편,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전자우편 또는 우편,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분쟁 해결)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 및 보상 처리를 샤넬 고객케어센터를 통해 진행합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이용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 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관할)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23조(긴급조치)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이용자의 개인정보, 배송지 주소, 아이피 주소 등) 혹은 그 밖의 이용자의 이용정보(구매 패턴 등)를 분석할 때, 아래와 같이 이용자가 위법하거나 부정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때에는 주문의 임의 취소나 관련 재화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수 있으며, 사안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 혹은 경고를 보내고 추후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영구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동일인이 특정 제품의 구매(대량 구매) 행위를 시도하는 경우
  • 2.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나 구매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예를 들어 구매신청한 전자우편 주소나 배송지 주소가 동일한 여러 개의 다른 구매가 발생된 경우
  • 3. 구매계약이 체결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 4.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 운영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대금의 최종 결제 없이 제품의 주문을 반복하여 다른 이용자의 구매 기회를 박탈하는 행위 포함)
  • 5. 그 밖에 이용자가 위법하거나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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