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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주문 완료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완료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화면 하단 메뉴의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주문현황과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화면 하단 메뉴의 ‘나의 주문 정보’을 통해 로그인 하시면 주문현황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또는 우편, SMS, 전화 수신 거부는 어디서 하나요?

이메일 또는 우편, SMS, 전화 수신거부는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개인정보나 배송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 하나요?

주문 후에는 배송지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지 주소 변경을 위해서는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더 있으시다면 ‘고객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하단 메뉴에서 ‘나의 주문 정보’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주문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브라우저를 알고 싶습니다.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 및 Chrome 최신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전 이하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브리엘 샤넬 사용법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온라인 부티크 화면의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탭에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과 동일한가요?

샤넬코리아(유)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오프라인 직영매장(백화점)의 상품은 동일한 가격 및 동일한 상품임을 보장합니다.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한 제품은 샤넬 정품이 맞나요?

샤넬코리아(유)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정품임을 보장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 대금은 언제 환불 처리 되나요?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은 취소 완료일로부터 약 3일 이내에, 이체하신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되며
오후 6시 이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면 카드 대금은 언제 취소 처리 되나요?

카드 대금 취소는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가상계좌로 입금처리가 끝난 상태에서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가상계좌로 주문하신 후 입금하신 경우는 온라인 부티크에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거나 배송 완료된 경우는, 고객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왕복 배송료가 부과되며, 상품의 박스, 라벨, 포장(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의 훼손, 사은품 누락, 폐기 시에는 반품 불가 합니다.

주문이 되버린 상태에서 결제 수단을 바꿔 재 주문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화면 하단 메뉴의 ‘나의 주문 정보’에서 ‘주문취소’버튼을 눌러 취소하신 후 재구매해주세요.

여러 개 제품 구매 후 부분 취소도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하므로 전체 취소 후 재 주문해주세요.
화면 하단 메뉴에서 ‘나의 주문 정보’를 통해 주문상태를 확인하시고,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주문취소’버튼을
눌러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 수령 후 부분 반품하실 경우, ‘고객문의’를 통해 부분 반품요청을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수령 후 반품하실 경우는 고객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왕복 배송료가 부가되며, 상품의 박스, 라벨,
포장(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의 훼손, 사은품 누락, 폐기 한 경우에는 반품 불가 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의 주문 정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하시고, 신용카드나 카카오페이 결제 후 ‘결제완료’단계에서는 ‘주문취소’버튼을 눌러 취소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 이나 ‘배송 중’일 경우는 바로 취소할 수 없고, 상품 수령 후 ‘고객문의’를 통해 반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하실 경우는 고객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왕복 배송료가 부가되며, 상품의 박스, 라벨, 포장(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의 훼손, 사은품 누락, 폐기 시에는 반품 불가 합니다.

가상계좌로 주문하신 경우 입금 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문의’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을 하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을 수령 후 택배사 포장을 열어보니 샤넬박스 포장이나 제품 손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고객 문의’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을 하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자체적인 하자나 결함이 있는 경우, 샤넬고객케어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제품확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문의’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을 하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 개봉 후 에도 환불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상품의 박스, 라벨, 포장(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의 훼손, 사은품 누락, 폐기 시에는 반품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시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시에는 모든 사은품 및 샘플을 함께 반송해야 합니다. 사은품이 빠진 경우 교환/반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가됩니다.

반품/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고객문의’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을 하시거나,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의 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함께 배송된 사은품 및 샘플도 모두 같이
반송하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의 경우 주문금액에서 차감한 차액이 환불됩니다.

상품의 박스, 라벨, 포장 (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 사은품 누락, 폐기 시에는 반품이 불가 합니다.

제품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용량 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자체적인 하자나 결함으로 인한 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규정

■ 교환/반품 신청 및 회수 비용
교환/반품은 ‘고객문의’ 또는 샤넬고객케어센터를 통해서 문의 및 신청해 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은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진행이 불가합니다.
물품하자에 인한 반송을 제외하고, 단순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이 경우 운송비를 차감한 차액이 환불됩니다.

 

■ 교환/반품 회수(배송)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반품은 지정 택배사 이용을 권장 드리며, 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물품을 발송하는 경우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상품 분실/손상 시 교환/반품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용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1)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백화점 샤넬 매장에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2)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3)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4) 포장(셀로판 포함)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5)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6) 개봉 후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8)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박스, 라벨, 포장(셀로판 및 종이상자 포함)의 훼손, 사은품 누락, 폐기 된 경우

선물 받은 제품을 반품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으신 제품은 구매할 때 사용한 카드나 가상계좌이체의 경우 이체 내역이 확인되어야 하므로,
구매자가 직접 반품/환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그 외 반품/환불 규정은 ‘교환 및 반품 규정’과 동일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온라인부티크를 통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입한 제품을 백화점에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 부티크의 고객문의 또는 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을 선물 포장하거나 선물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나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샤넬 기프트 박스 포장이
제공됩니다. 그 외 별도의 포장이나 선물 메시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군부대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 배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국가로 배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 배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나요?

가브리엘 샤넬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 배송 현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화면 하단 메뉴의 ‘나의 주문 정보’를 통해 로그인 하시면 주문내역 및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 후 영업일 기준 서울/경기 지역은 3일 이내, 도서산간 지역은 7일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나의 주문 정보에서 주문취소하시고 새로운 배송주소로 재주문해주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원치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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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고객케어센터 080-332-2700 (월~금 공휴일 제외 /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 주세요.